공압2017. 6. 14. 14:28
반응형

오토마 밸브 알아보기.

 

 

공압용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밸브 입니다. 투웨이 밸브로 많이들 사용하는 곳에 사용하는데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공압용 투웨이 밸브에서 유체를 쿨런트를 사용하면 다이어프램 때문에 장기간 사용하기는 불편한 점이 있어서 오토마 밸브를 사용하니 에러율이 확 줄어 듭니다.  아래는 볼밸브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리크도 없습니다. 그리고 아래 볼밸브 압력도 70kg 까지는 가능하니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기업에서 생산되는 제품입니다. 오토마에서 제작 되는 제품입니다. 기본싸이즈있고 볼밸브는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싸이즈가 나옵니다. 사양이 AD40-15S1 입니다.

 

 

상부에서 보시면 open close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사용하시는데 좋은 제품입니다.

 

 

 

기본 솔밸브가 하나 취부 되어서 에어가 공급이 되어야 작동이 됩니다.

 

 

아래는 볼밸브를 사용해서 리크가 따로 없습니다.

 

 

움직일때는 사용압력은 기본 5kg 인데 아래 볼밸브 사용압력은 70kg 까지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래서본 제품 사진입니다. 쏠밸브 입구쪽에 에어가 공급이 되어서 전원이로 on, off 작동이 가능 합니다.

 

오토마 밸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품문의 사항이나 궁금 하신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경남 창원에 있는 창원유공압입니다. 전화 010-2525-1177 입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정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