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압 자료2019. 6. 27. 04:52
반응형
강원도 유공압, 강원도 유압, 강원도 공압, 강원도에 유압 하는집 알아보기. 강원도에 있는 공압집 알아보기.

 

 

강원도에서 유압을 취급하는 곳을 알아 보다가 유압하는 곳이 많이 없어서 그리고 공압 하는곳도 없어서 업무에 도움이 될까 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강원도 쪽은 자동화장비가 많이 들어오는 과정인데 그렇게 많은 부품이 수급이 안되어서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지방에 있는 유공압 하는 곳을 알아 보았습니다. 경남 창원에 있는 창원유공압입니다. 정말 많은 것을 취급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강원도에 유압용 도끼를 주문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여러가지로 문의가 많이 들어 오고 있습니다. 유압 공압 관련 제품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전화 010-2525-1177 입니다. 자동화 부품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충격을 잡아주는 완충제 역할을 하는 쇼바입니다. 쇼바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국내에서 제작되는 일반 공압 실린더 입니다. 이스텍 실린더 입니다. 실린더는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MP필터 입니다. 이태리에서 수입한 제품입니다. 필터는 장비를 사용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작동유의 상태를 좋게 하는 장치 입니다.

 

카사파 기어 펌프 입니다. 유압에서 정말 많이들 사용하는 기어 펌프 입니다. 용량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고신 베인 펌프입니다. 요즘은 공작기계에 보수용으로 정말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사양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제일 많이 나가는 타입인 PSM-PSAO-07CR-J35F1하고 PSM-PSAO-07ER 제품이 많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TPC공압 실린더 입니다. 이실린더는 단동 전진형 타입입니다. 평상시는 후진 되어 있다가 에어가 공급되면 전진을 하는 타입의 실린더 입니다. 제품 관련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010-2525-1177입니다.

에어척입니다.메이커는 주강제품입니다. 제품을 이송할때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신영제어기 쏠레노이드 밸브 입니다. 쏠밸브는 방식이 단동형 복동형 중간정지형 다양하게 있어서 사용자에게 많게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석션 필터 입니다. 보통 유압유니트에 흡입쪽에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일반사람들이 석션필터를 자주 갈아 줘야 하는데 정말 펌프나 밸브가 고장이 있을때 확인을 많이 하시더군요. 가격도 얼마 안해서 고장나기 전에 교체를 하시면 장비의 수명도 오래가고 아주 간단한고 유용한 필터 입니다.

모터 펌프 직결타입의 제품입니다. 모터는 5마력이고 펌프는 6CC제품입니다.

오토시그마 엑출에어터 밸브 입니다. 이제품도 산업용으로 아주 다양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010-2525-1177 입니다.

다우 엑출에이터 밸브 입니다. 메이커가 다양하게 나옵니다. 적용 압력은 70BAR까지 적용이 가능 합니다.

CROSS 베인 펌프 입니다. 유량은 분당 15리터 제품입니다. 속도에 맞게 유량을 사용 하시면 좋습니다. 공압 유압 관련 제품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경남 창원에 있는 창원유공압입니다. 전화 010-2525-1177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정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