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자료2015.03.09 00:07

재직증명서 양식 및

 작성방법 알아보기.

 

재직증명서는 정말 많이도 씁니다.

아파트 대출을 할때 어디에 근무를

하는지 재직증명서를 달라고 하고

그리고 회사를 이직할때도 필요합

니다.

회사에 근무를 했다는 사실을 알리

기 위해서 작성하는 재직증명서 양식

및 작성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회사를

다녀야 가능한 서류 입니다.

아니면 발급이 어렵습니다.

이제 재직증명서 양식을 작성

방법과 세부 사항을 알아 보겠습니다.

 

 

 

 

재직증명서 양식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제일 많이 사용하는 양식을 보겠습니다.

 

 

 

재직증명서 작성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1.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입력.

2. 입사일자, 직위, 근무부서.

3. 재직기간.

4. 발급용도.

5. 회사명 및 대표이사 직인.

6. 발급담당자명 및 직인.

이렇게 작성 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 하죠.

첨부파일로 자료 올려 놓습니다.

 

 

재직증명서양식 정감이.hwp

 


 

Posted by 정감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끔 필요한 서식이기도 합니다^^

    2015.03.09 09: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비밀댓글입니다

    2015.03.09 11:16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