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자료2015.10.30 19:02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알아보기.



이직을 생각하시나요 아니면

은행 대출을 생각하시나요.

재직증명서가 요즘은 한번씩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어떤 직장을 다니는지 어디서

근무를 하는지 증명해주는 문서

입니다.

재직증명서에응 회사명칭,

사업자번호 소재시 근무부서 직급

재직기간등이 내용이 상세하게

되어 잇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을 이용하면 빠르게 

발급이 가능 합니다.

오늘은 인터넷으로 재직 증명서를 

발급을 받을수 있는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국민연금 자전자 민원서비스 클릭하시어 

들어 가시면 됩니다.



개인로그인을 클릭하시어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 합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이동디스크나 컴퓨터에 있는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가입증명서를 국문으로 프린터 하시는게 

좋습니다.



수집 동의 클릭하시어 확인 하시면 됩니다.



프린터 발급을 원하시면 프린터 발급을 클릭

하시어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팩스발급도 가능 합니다.

필요하시면 팩스로도 가능하니

참고 하시어 프린터 하시면 됩니다.


발급용도도 있습니다.

개인 확인용 공공기관 제출용

금융기관 제출용 기타 등등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서류가 필요해서 하나 

뽑아 보았습니다. 

회사를 한곳에 오래 다녀서 그런가 

많이는 없습니다.


다음장에 보시면 국민연금공단 이사장

직인이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재직증명서 발급방법을

통해서 제출하는 서류를 

프린터 해 보았습니다.



Posted by 정감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재직증명서 발급 정보 잘 보고 가네요

    2015.10.31 06: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필요하신분들에게는 좋은 정보입니다^^

    2015.10.31 08:4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