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공압 자료2016. 6. 15. 19:42
반응형

AR16-FR01C 가변 피스톤 펌프 알아보기.

 

 

공장에서 정말 많이들 사용하는 펌프 입니다. 한번 보시면 아.. 그 펌프라고 생각 하시는 분이 많으실 겁니다. 오늘은 펌프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소형 경량형 설계로 제작 되어서 소형화 된 제품이고 저 소음으로 소음이 적습니다.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펌프로서 가격적인 면에도 아주 좋습니다. 실제 재고도 많아서 사용하시는데 어려운 점은 없을 겁니다. 그리고 요즘은 TAIWAN에서 많이들 만듭니다. 유압 펌프는 정말 다양하게 사용하니 한번 보시고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사양이 AR16-FR01C 입니다. 사양 압력은 160KG까지 가능 합니다.

펌프를 교체하시거나 하실때 꼭 상부 빨간 부분에 작동유를 넣고 펌프를 돌리셔야 합니다.

 

 

AR16-FR01C 제품의 상세도면 입니다. 상부에 있는 조정 나사가 압력을 조절 하고 그 아래있는 부분이 토출량을 조절 합니다. 대신 토출량은 안 만지는게 좋습니다.

펌프의 옆 부분입니다. 저기 보이는 곳이 토출 부분인데 플러그를 빼고 게이지를 다시는 분도 있습니다. 나가는 부분에 압력을 체크 하시는 분이 있어서 말입니다.

축 쪽입니다. 축싸이즈는 19.05 입니다. 참고 하시어 보시면 됩니다.

흡입 토출 부분입니다. 플랜지로 취부해서 작업 하시면 좋습니다.

제품 박스 입니다. MADE IN TAIWAN 제품입니다. 일본에서도 많이 만드는데 이제품은 TAIWAN 에서 제작 된 제품입니다. 참고로 펌프에 관해서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재고는 기본 하나 정도는 있습니다. 경남 창원에 있는 창원유공압입니다.  전화 010-2525-1177 입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아래 카다로그 첨부해서 올려 봅니다. 필요하시면 상세한 자료 보시면 됩니다.

 

ARSeries.pdf

 

반응형
Posted by 정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