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압2016. 6. 17. 10:34
반응형

SV410-2L 신영제어기 밸브 알아보기.



신영제어 밸브를 알아 보려고 합니다. 국내 방향제어기기 구동기기 에어클린 유니트 에어 크린유니트 2포트 밸브 유체제어밸브 부속관련기기등 다양하게 나옵니다.  국내 브랜드 제품 입니다. 전량 수입에 의존 해오던 밸브를 국내 최초로 1988년 자체 개발에 성공한 업체입니다. 공기압기기의 구산화 기폭제 역할을 한 업체 입니다. 밸브 종류도 다양하게 나오고 제품 성능도 아주 뛰어 납니다.  아래 제품 보시고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제품 사양이 SV410-2L 입니다. 신영제어기 제품입니다.

전체 적인 사진 입니다. 밸브를 알아 보실때 배관 싸이즈와 포트를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상기 제품은 배관 포트가 PT 1/2입니다. 그리고 소음기 부분도 PT1/2 입니다.

상부에 모습입니다. 솔밸브만 고장시 밸브만 교체 하셔도 됩니다. 메니폴드는 가끔씩 배관이 되어 있을때는 솔밸브만 교체 하시면 됩니다.

코일 부분 입니다. 전원은 220V 입니다. 220V는 색깔이 빨간색입니다.

코일 반대쪽 입니다. 볼트 4개를 풀면 스플이 나옵니다. 참고 하시어 보시면 됩니다.

아래 부분 입니다. 주물로 되어 있어서 조금은 약한 모습이 보입니다. 그래도 제품은 아주 좋습니다. 참고 하시어 보시면 됩니다. 제품 문의 주세요 경남 창원에 있는 창원유공압입니다. 전화 010-2525-1177 입니다. 문의 사항 있으시면 전화 주세요.



반응형
Posted by 정감이